[필운동] 만나 분식

그 외 2014. 11. 30. 05:53


요즘 물가도 많이 오르고 이곳 임대료도 많이 올랐다고 하니 그러려니 하겠지만, 이전과 비교해 가격이 5백 원에서 1천 원씩 올라 예전 메뉴판에 적혀있던 문구 중 하나인 '누구나 부담 없이'와는 이젠 조금씩 동떨어져 가고 있는 느낌이었다.

전보다 국물이 깔끔한 맛은 덜했지만 짭짤했고, 어묵은 갓 넣었는지 조금 뻣뻣하고 질긴 편이었으나 여전히 나쁘진 않았다.

주문한 튀김 세 개를 역시 버무려주셨데, 이번엔 떡볶이의 양념 맛이 매운맛은 약하고 맛깔스럽지 않은 단맛이 겉돌며 강한 맛이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맛없었다.

순대 볶음 - 주문과 동시에 양념을 따로 만드시고 볶아주시는데 떡볶이보단 조금 덜 
                달고 먹을 만은 했지만, 역시 양념이 튀김에 묻혀주신 떡볶이 양념과
                마찬가지로 단편이었으며 쫄면은 양은 많지 않지만 불지 않아 먹을만했고
                순대도 쫄깃하며 맛도 나쁘진 않았던 것이 혼자 1인분을 다 먹기엔 개인
                적으론 맛이 좀 부담스러운 감도 있었지만 곁들여 여럿이 먹기엔 나쁘지
                않은듯했다.


근처에 볼일이 있어 간 김에 오랜만에 들렸는데 순대 볶음과 어묵은 그런대로 먹을만했지만, 이젠 가격도 저렴한 편은 아니고 또 떡볶이 양념 맛이 전과 비교해, 이날만 그런 것인지 모르겠으나 단맛만 강해졌고 이전과 다르게 나름 개성 있던 맛이 개성 없이 평범하게 변한 것이 개인적으로는 아쉬웠다.

그리고 처음 갔을 때도 별다른 이야기도 없으셨고 안내문도 없어 여태껏 모르고 있었는데 뒤늦게 알게 된 것은 계산이 선급, 특히 바쁠 때는 더더욱 선급이라는 것이었다. 아니면? 때에 따라선 싫은 소리를 듣거나 혼날 수도 있다. 

2013/01/17 - [그 외] - [필운동] 만나 분식



Posted by 라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