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션을 사용하는데 조금은 주의해야 할듯했다.

감자수프 - 따뜻함이 낮고 개인적으로는 입자가 조금 거칠고 되직한듯했으며 단맛도
               강한듯했던 것이 별로였다.

폰즈소스는 좀 시고 찝찔했는데 우동 국물에 많이 사용하는 쯔유에 가까운 맛이었고 칠리소스는 평범한 스위트 칠리소스였다.

샤브오소스는 새콤달콤했는데 뒷맛에 사과 단맛이 조금 느껴졌으며 들깨소스는 약간 느끼한듯했지만 비릿함은 적고 고소한 편이었다.

일본 육수와 한국 육수 - 숙주와 유부가 들어있던 일본 육수는 짠맛만 좀 있고 한국
                                 육수는 색은 짙으나 맛이 밍밍했다.

소고기(호주산) - 고기가 질긴 편이었다.

(추가 1인분)

일본 육수와 중국 육수 - 중국 육수는 훠궈의 홍탕과 비슷한 매콤한 맛이 좀 있던
                                 육수로 개인적으론 한국 육수나 일본 육수보단 나은듯했다.

        양고기 - 소고기보다 오히려 양고기가 생각보다 냄새도 적고 질기지 않아
                    먹을만했다.

첫 방문에는 칼국수가 두 종류가 나왔지만, 두 번째 방문 때는 칼국수 한 덩어리와 당면이 메밀 새알심과 같이 나왔는데 면은 쫄깃한 편이었지만 익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자칫 잘못 끓이면 냄비 바닥에 눋기도 했으며 새알심은 소가 들어있었는데 흔한 만두 맛이었지만 멋모르고 베어 물면 안에 있는 국물로 인해 입안이 델 수도 있으니 주의할 필요가 있었다.

몇 가지의 샐러드와 또 채소들이 준비되어있었는데 채소는 신선한 편이었으며 샐러드의 맛은 대부분 새콤달콤했으나 개인적인 입맛엔 단맛이 좀 강한듯했다.

육수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채소는 신선한 편이었지만 가짓수는 적은 편이었다.

떡볶이는 기름에 고춧가루를 태운듯한 느낌에 가는 떡을 사용했는데 약간 매웠다.

볶음 우동은 짭조름하고 뒷맛에 약간 매운맛이 있었다.

볶음밥은 매운맛이 아주 약하게 났으며 밥이 고슬고슬 볶였다.

칠리 치킨 - 칠리 맛은 약했으나 짜지도 달지도 않던 것이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고
                오히려 어정쩡한 치킨집보다 나은 듯도 했다.

콘샐러드는 마요네즈 맛은 거의 없이 새콤했던 것이 KFC 콘샐러드와 비슷한 느낌도 들었다.

케이크는 조금 거친 느낌이었지만 달지 않은 편이었고 오렌지는 새콤달콤하고 신선한 편이었지만 커피는 흐릿했다.


평일 점심만 놓고 본다면 가격과 비교해 음식의 질은 나쁘지 않은듯했으나 점심으로 하기엔 사람에 따라서 샤부샤부만으로는 무엇인가 허전하고 그렇다고 곁들여 놓인 다른 음식으로 보충하기엔 종류와 균형이 부족한듯한 느낌이 들고 또 추가하기엔 추가적인 금액 부담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다 싶었으며 점심으로 생각한다면 차라리 인근의 한식 뷔페가 곳에 따라선 - 인사동에도 새로 생긴 곳도 있고 - 나을 듯도 했다. 


Posted by 라우